광고매체의 특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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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광범위한 커버리지
- 연평균 누적 승,하차 인원이 1천만 명으로 서울의 대표적인 다중이용교통시설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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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과학적 광고집행
- 서울 최남단에 터미널 위치, 지하철과 연계하여 이동시간 단축 및 지방과 서울간에 최고의 접근성 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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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경제.문화 요충지
- 인근에 현대기아자동차, 삼성전자,LG전자, 예술의 전당 등이 위치한 경제 문화 요충지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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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확실한 브랜드 노출
- 다른 터미널과 비교하여 이용객수 대비 대합실이 협소하며 구조가 단순하여 광고에 대한 집중도가 매우 높음
매 체 명 | 벽면LED광고 | TV STAND 라이트박스 | 승차장 게이트광고 | 만남의광장 앞 조명광고 | 기둥 광고 | 벽면 와이드컬러광고 | 승차 홈 승차대광고 | 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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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번호 | LED | T1-1, T1-2 T2-1,T2-2 T3-1, T3-2 | G1-1,G1-2 G2-1,G2-2 G3-1,G3-2 G4-1,G4-2 | G5-9 | G6-10 | P-1 | W-1 | W-2 | W-3 | BW-1~7 |
매체위치 | 대합실 매표소 옆 | 대합실 중앙 통로 | 승차장 출입구 상단 | 하차장 출입구 상단 | 만남의 광장 | 터미널정문 출입구 | 승차 홈 승차대 | |||
광고규격 | 3.7m X 2.2m | 1.5m X 1.8m | 3m X 1.1m X 각2기 | 3.1m X 1.1m | 5m X 1.1m | 1.04m X 2.14m X 4면 | 2.3mX1.93m | 3.23mX1.89m | 2m X 0.85m X 7기(양면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