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점
- 유동인구 밀집지역에 위치하여 노출이 매우 높다.
- 주요 상권에 위치하여 구매력 있는 계층을 대상으로 홍보가 가능하다.
- 건물이 높지 않아 시야확보가 용이하다.
- 야간의 경우 내부조명은 늦은시간까지 많은 유동인구가 활동하는 어두운 조명주위의 환경 내에서 인지율 및 주목률을 향상 시킬 수 있다.
- 24시간 내내 지속적으로 광고메시지를 반 강제 노출하는 효과를 갖는다.
상세
항목 | 내용 | 항목 | 내용 |
---|---|---|---|
설치위치 |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386 (여의도동) | 계약기간 | 2년 이상 |
광고물 규격 | 좌·우측면 14,500mm x 6,500mm ( 2면 ) 정면 13,700mm x 6,500mm ( 1면 ) |
표출방식 | 내부조명 Flex sign (3면) 좌측면과 정면은 22시까지 우측면은 24시까지 야간조명 가능. |
비 고 | 2년 이상 계약시 제작비 매체사 부담 2년 미만 계약시 제작비 광고주 부담 |